UNIINFO

line line line shop
쇼핑몰 바로가기
catalogue catalogue
제품안내 보기

UNIINFO

catalogue
bg

하드웨어

PDA / 핸드터미널

line line line shop catalogue
gauge

linePDA 와 핸드터미널 이란?

개인 정보 처리기 또는 개인 휴대 통신 단말기라고도 하는 PDA란, 개인 정보를 관리하거나 컴퓨터와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는
휴대용 컴퓨터의 일종으로, 손으로 정보를 직접써서 입력받을 수 있고 무선인터넷도 가능하며 이동하면서도 계속 작업이 가능하고,
전자수첩과 마찬가지로 개인 정보 관리나 일정 관리가 가능한 휴대용 개인 정보 단말기입니다.
핸드터미널이란 한 손으로 들고 다니며 이동할 수 있고, 손에 든 채로 입력 조작을 할 수 있게 만들어진 소형 단말 장치입니다.

img

핸드터미널

사용자 중심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환경에서 견딜 수 있는 견고한 핸드터미널

작업장에서 사용하기 쉽게 만들어진 핸드헬드 디자인은 아주 세심한 부분까지 유용성을 저하시키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한 손 조작이 용이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편안한 작업환경을 제공합니다.

화물추적 및 배송관리, 입출고 및 재고관리, 판매, 수납, 수금, 주문, 거래처 관리나 서류, 사무기기, 장서관리와 가스, 수도검침, 검수업무, 주차관리, 차량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한 간단한 조작의 유용한 소형 단말 장치입니다.

제품들 보기
img

PDA 모바일 컴퓨터

직관적 디자인으로 생산성을 향상시켜주는 우수한
인체공학적 설계 및 균형의 PDA 모바일 컴퓨터

직관적이고 인간 중심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구조 설계로 내구성과 우수한 사용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PDA 모바일 컴퓨터는 매장 및 창고 등의 모든 소매 시스템에서 일반 핸드 헬드 스캐너에 비해 더 강력한 성능과 속도로 뛰어난 생산성 향상을 제공해줍니다.

탁월한 작동 성능을 위한 직관적인 버튼 키 디자인은 사용자가 작업용 장갑을 착용하고 있을 때도 쉽게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입력 오류를 줄이기 위해 키 크기를 늘리고 응답성을 강화하는 등 한 손 조작까지 고려하여 다양한 작업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제품들 보기
img

PDA 터치 컴퓨터

상업용 스마트폰의 모양과 디자인을 따르면서도
뛰어난 성능과 견고함을 갖춘 PDA 터치 컴퓨터

PDA 터치 컴퓨터는 무선 랜, 블루투스, GPS, 카메라 등의 스마트폰과 같은 인터페이스 제공은 물론, 구글 API 기반의 어플리케이션을 최상 으로 구현 및 지원하여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쉽고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교육의 필요성이 제한되어 빠르고 정확한 업무 처리와 함께 뛰어난 업무 능률 향상을 보여줍니다.

PDA 터치 컴퓨터는 일상적인 낙하 및 충격 에 견딜 수 있는 견고함과 인체 공학적인 설계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작업 환경을 지원합니다.

제품들 보기
img

RFID PDA

PDA를 핸드헬드 RFID 리더기로 전환시켜주는
간단하고 편리하여 비용 효율적인 RFID PDA

PDA에 RFID 판독 기능이 추가되어 뛰어난 성능과 간편한 휴대까지 고루 갖춘 RFID PDA는 견고한 내구성, 인체 공학적 권총형 디자인 설계로 업무의 편리성 및 효율성을 증대 시켜주며 비용 효율 또한 높습니다.

RFID 핸드헬드 리더기로 RFID가 적용된 모든 제품에 대한 재고관리 및 진품확인 등을 위해 사용할 수 있어, 리테일, 산업 생산 공정 제어, 물류 및 창고관리, 보건 산업의 요구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기 때문에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합합니다.

제품들 보기
하이하이몰 바로가기ch_icon
sc_top_bt_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