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INFO

line line line shop
쇼핑몰 바로가기
catalogue catalogue
제품안내 보기

UNIINFO

catalogue
bg

하드웨어

POS 및 주변기기

line line line shop catalogue
gauge

linePOS 란?

POS는 금전 등록기와 컴퓨터 단말기의 기능을 결합한 시스템으로, 매상금액을 정산해 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소매 경영에 필요한 각종정보와 자료를 수집 및 처리해주는 시스템으로
판매시점 관리 시스템이라고 하며, POS 시스템은 POS 터미널과 스토어 컨트롤러, 호스트 컴퓨터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바코드(barcode) 자동 판독장치인 바코드리더기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img

POS

매장경영효율을 높이기 위한 매출관리 및 전략을
효과적으로 도와줄 POS 시스템

POS 시스템을 도입할 경우 매장의 매출량을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매출관리가 가능해집니다. 또한, 판매흐름을 단위품목별로 파악하여 신제품이나 판촉제품의 판매경향과 시간대, 매출부진 상품 등을 보다 세부적으로 분석 및 파악할 수 있어 주요공략 대상, 광고 계획 등의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기 때문에 매장 경영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재고, 발주, 배송관리 등의 체계를 단순화, 표준화시켜 원가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들 보기
img

POS 모니터

안정적인 구조의 디자인으로 외식, 프랜차이즈,
유통 등의 매장 환경에 필요한 POS 모니터

일반 모니터와 터치 모니터가 있으며 식당, 마트, 외식, 프랜차이즈매장, 유통, 판매 등 어디에서나 포스용 모니터를 사용하여 POS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으며, 포스 단말기와 듀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드 리더기 장착이 가능한 제품도 있으며, 대부분의 모니터 화면이 매장 공간 등의 사용성을 고려하여 컴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되어, 공간 제약 없이 원하는 곳에 다양한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고, POS 단말기 대신 모니터와 PC로도 POS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제품들 보기
img

POS 키보드

각 키에 대한 프로그램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함으로써 더욱 편리한 사용성의 POS 키보드

설치가 쉽고 빠르며, 어느 매장에서나 쉽게 사용 가능한 POS용 키보드는 포스 단말기와 함께 사용할 때 더욱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POS용 키보드가 각 키에 대해 프로그래밍 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게 하고, 그로인해 계산대 공간을 한층 더 효율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대형, 중형, 소형 마트 및 전문 매장에서 다른 POS 및 POS 주변기기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제품들 보기
img

영수증 프린터

빠른 인쇄 속도와 다양한 인터페이스,
쉬운 설치 및 간단한 사용법의 영수증 프린터

포스 단말기와 연결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쉬운 사용이 가능한 영수증 프린터는, 공간 절약형의 컴팩트한 디자인과 빠른 인쇄 속도를 가지고 있어, 대형, 중형, 소형 마트 및 전문 매장에서 다른 POS 및 POS 주변기기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대부분의 영수증 프린터가 표준형의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선택하여 보다 편하고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들 보기
img

금전함

우수한 내구성과 견고한 설계로 현금 취급이 많은
다양한 점포에 필요한 전자식 포스용 금전함

포스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전자식 포스용 금전함은 견고한 설계와 우수한 내구성으로 현금 취급이 많은 편의점, 마트 등의 점포나 요식업종 및 배달업종에 유용한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포스용 금전함에는 전자식 동작방법(자동)의 금전함과 터치식 동작방법(수동)의 금전함이 있고, 본체 케이스와 서랍 케이스, 내부 서랍(머니트레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들 보기
img

계산대

안정성과 편리함을 고려하여 설계된,
다양한 환경과 업종의 매장에 필요한 계산대

고객과 사용자를 위한, 안정성과 편리함을 고려하여 설계된 제품으로, L자형(와이드) 타입과 일자형(싱글) 타입이 있습니다.

L자형(와이드) 타입의 경우, 대량의 구매 고객을 위해 기존 제품보다 넓은 포장대의 적용으로, 넓은 대형 매장에서의 사용이 용이하고, 일자형(싱글) 타입의 경우, 소량의 구매 고객을 위해 작은 포장대의 적용으로, 중형 또는 소형 매장에서의 사용이 용이합니다.

제품들 보기
하이하이몰 바로가기ch_icon
sc_top_bt_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