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INFO

line line line shop
쇼핑몰 바로가기
catalogue catalogue
제품안내 보기

UNIINFO

catalogue
bg

하드웨어

키오스크/SCO

line line line shop catalogue
gauge

line키오스크와 SCO계산대 란?

키오스크란 Multimedia Station 또는 Self Service Station 이라고도 하며 컴퓨터화된 자동화 기기를 통칭하는 말로,
개방된 장소에서 무인으로 운영되면서 이용자들이 정보 획득, 물품 구매, 발권, 등록 등의 처리를 쉽게 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SCO계산대란, Self Check Out 이라고도 하며 POS 시스템의 하나로, 셀프계산대 또는 무인계산대를 의미하며
매장에서 간편하고 빠르게 고객이 스스로 계산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 시스템입니다.

img

키오스크

매출의 약 0.2%를 차지하는 직원의 계산 실수를
키오스크를 통해 방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맞춤형 화면 UI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디자인의 키오스크는 인원 절감을 위한 자동화 목적, 고객에 대한 서비스 목적, 광고의 목적 등 다양한 업종 및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관공서, 학교, 병원, 도서관, 금융기관, 회사나 호텔은 물론, 음식점, 도심거리, 공항이나 역, 전시장 및 극장, 쇼핑몰 등에서 매우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키오스크는 정보 획득, 물품 구매, 발권, 등록 등의 다양한 처리가 가능한 무인 시스템입니다.

제품들 보기
img

SCO 계산대

저렴한 도입비용과 인건비 절감 및 인력 부족 현상
해결까지, 새로운 경험의 SCO 계산대

SCO는 매장에서 간편하고 빠르게 고객이 스스로 계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시스템으로, SCO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서 최저임금 상승에 따른 인건비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고령화 사회의 문제점인 인력부족 현상에 대비 및 해결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무인시스템입니다.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다양한 결제 서비스와 24시간 무인시스템으로 고객 만족 서비스가 가능한 새로운 경험의 계산대입니다.

제품들 보기
img

ESL

매장의 상품 정보를 실시간으로 표시해주는
자동화 시스템의 전자가격표시기, ESL

ESL이란, Electronic Shelf Label 의 약자로 전자가격표시기 라고도합니다.
EPD(전자종이) 및 LCD 등 기반의 디스플레이 장치와 사물 인터넷(IoT) 기술을 활용해 매장의 상품 정보를 실시간으로 표시해주는 자동화 시스템으로,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진열되는 수천, 수만개의 상품의 가격, 원산지, 할인 기간, 재고 현황 등을 전자가격 표시기에 디스플레이 해주어 매장 운영 효율과 상품 위치 관리 효율을 최대로 높여주고, 가격표 교체 및 관리에 소모했던 직원들의 작업 시간을 감소시켜 주는 등의 훌륭한 도입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들 보기
하이하이몰 바로가기ch_icon
sc_top_bt_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