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INFO

line line line shop
쇼핑몰 바로가기
catalogue catalogue
제품안내 보기

UNIINFO

catalogue
bg

하드웨어

RFID

line line line shop catalogue
gauge

lineRFID 란?

무선인식이라고도 하며, 반도체 칩이 내장된 태그(Tag), 라벨(Label), 카드(Card) 등에 저장된 데이터를
무선 주파수를 이용하여 물건이나 사람 등과 같은 대상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기술을 말합니다.
RFID는 안테나와 칩으로 구성된 RFID 태그에 정보를 저장하여 적용 대상에 부착한 후,
RFID 리더를 통하여 기존의 바코드를 읽는 것과 비슷한 방식으로 정보를 인식하여 활용됩니다.

img

RFID 리더기

유/무선형에서 하이브리드 RFID 리더기까지
작업 조건에 따른 다양한 종류의 RFID 리더기

유선 RFID 리더기의 경우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다양한 하드웨어 및 운영체제와도 손쉽게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여 비용 효율이 높은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무선 RFID 리더기는 블루투스 방식의 통신으로 공간의 제약이 없어 편리한 제품입니다.

하이브리드 RFID 리더기 역시 무선 제품으로 블루투스 방식의 통신을 사용, 매장, 물류센터, 매장 창고 등 다양한 산업환경에서 입고관리, 출고관리, 재고관리, 반품관리 및 검수 작업 등에 적합하며 병원, 약국의 마약류 관리 등에서도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어 적합합니다.

제품들 보기
img

RFID PDA

PDA를 핸드헬드 RFID 리더기로 전환시켜주는
간단하고 편리하여 비용 효율적인 RFID PDA

PDA에 RFID 판독 기능이 추가되어 뛰어난 성능과 간편한 휴대까지 고루 갖춘 RFID PDA는 견고한 내구성, 인체 공학적 권총형 디자인 설계로 업무의 편리성 및 효율성을 증대 시켜주며 비용 효율 또한 높습니다.

RFID 핸드헬드 리더기로 RFID가 적용된 모든 제품에 대한 재고관리 및 진품확인 등을 위해 사용할 수 있어 리테일, 산업 생산 공정 제어, 물류 및 창고관리, 보건 산업의 요구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기 때문에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합합니다.

제품들 보기
img

RFID 바코드프린터

바코드데이터와 RFID데이터를 동시에 운용가능한
라벨 태그에 인코딩과 프린트를 한번에!

RFID 바코드프린터는 반도체 칩이 내장된 태그나 라벨 등에 저장된 데이터를 무선주파수를 이용하여 읽어내는 인식 시스템인 RFID 용 라벨 태그를 프린트 하는 프린터로, 라벨 태그를 인쇄 및 인코딩할 수 있는 RFID 바코드프린터는 향후 진화 하는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RFID 인코더를 포함하여 미래 대비 적응성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제품의 ID/일련번호나 입고/적치를 위한 라벨 제작은 물론, 자산 추적, 문서 및 기록 관리 등에 효과적입니다.

제품들 보기
img

RFID 소모품

RFID 프린터의 수명부터 운영 효율까지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RFID 소모품

RFID 프린터 소모품에는 메탈태그, 라벨태그 외에도 바코드프린터에 사용하는 감열 라벨용지, 아트 라벨용지, 유포 라벨용지, 은무지, PET지, 왁스리본, 왁스레진리본, 레진리본 등이 있습니다.

태그 및 소모품의 경우 프린트의 수명부터 신속한 납품의 여부에 따라 가동 중단을 야기하는 등의 운영 효율까지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품들 보기
하이하이몰 바로가기ch_icon
sc_top_bt_arrow